본문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


본문

 

묻고 답하기(Q&A)

질문과 답변 게시물의 상세내용으로 해당 게시물의 제목, 등록일, 작성자, 내용을 제공합니다.
전능아이티
등록일 2021-04-05 작성자 이 * 순
첨부파일

EMR 전능아이티  스마트NC 사용 의원입니다

신청서 작성 시스템에 아담스 한가지만 구축해 놔서  승인 반려되어 있고,

여러 차례 콜센타로 요청하였으나 오늘까지도 그대로인 상황이며 ,

 4월1일 이후 사용을 못하여 환자 정보를 제대로 의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

조속히 수정하여주시고 ,  진행상황에 대해서도 빠른 공지 올려주시기 바랍니다  !!


답변

  • 관리자 | 2021-04-07

안녕하세요 마이차트 관리자입니다.

유성 상으로 말씀드렸지만 전능아이티 아담스 제품은 적합성 검증을 받았지만 스마트NC(스마트닥터) 제품은 현재 적합성 검증을 받지 못해 이용신청서 작성 시 시스템에 등록되지 못하여 선택 불가하였습니다.

미리 이점을 인지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추후 전능아이티 스마트NC(스마트닥터) 적합성 검증이 끝난 후 시스템상에 반영할 것이며 이용신청서 재신청 부탁드립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또한, 팝업창의 EMR 목록도 수정하였습니다.

추가 문의 내용은 콜센터 1666-7598로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비밀번호
  • 전체 댓글: 0개
  • 성명 댓글 비밀번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