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


본문

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물의 상세내용으로 해당 게시물의 제목, 등록일, 내용, 이전글과 다음글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.
[공지] 마이차트 질문하기(Q&A) 기능 개선 안내
등록일 2021-06-21 첨부파일 210621_마이차트 QA 매뉴얼.hwp

진료정보교류 마이차트 질문하기(Q&A) 개편 안내\b진료정보교류 마이차트 질문하기가 2021년 6월 21일자로 개편됩니다.\b진료정보교류 관련 문의 접수창구를 마이차트로 일원화하여 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\b타 문의접수 청구는 본 공지 시점부터 이용이 어려우심을 알려드립니다.\b새로운 질문하기(Q&A)게시판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.\b1.질문하실 때 기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.\b2. 질문 우측에 답변 과정이 실시간으로 나타납니다.\b3. 답변이 완료되면 입력하신 핸드폰으로 알려드립니다.\b마이차트 질문하기는 로그인 후, 참여마당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\blogo:Khis Korea Health Information Service

안녕하십니까

마이차트 관리자입니다.


진료정보교류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돕고자,? 2021년 6월 21일부터

진료정보교류 사업 관련 질의 창구를 `질문하기(Q&A)`로 일원화 시행중에 있습니다.


한국보건의료정보원 콜센터(1666-7598) 와 마이차트 질문하기를 제외한 기타 접수 창구는

본 공지 이후로 접수를 받지 않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질문하기 기능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라며,

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콜센터와 문의하기 기능으로 문의주시면

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마이차트 관리자 올림